세상편한 노브라티, 아르보노브라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RENDS

노브라는 예의가 아니라니, 너…뭐 돼?



  • Editor 헤더






처지면 안 예쁘다? 가슴을 잡아줘야 안 아프다? 브라는 예의다? 

노브라에 관한 다양한 루머들, 아르보노브라가 해명합니다.



소화도 안 되고 답답한 브라, 안 입는 것도 나의 자유야! 벗어던질라치면 주위에서 꼭 들리는 말들이 있죠.


“브라 안 해서 처진 가슴, 감당 가능해?”


“가슴이 크면 브라로 잡아줘야 안 아파”


“브라는 예의지. BP와 눈 마주치게 될 다른 사람 생각은 안 해?”


…진짜 그런가? 노브라를 망설이게 했던 그 말들. 아니거든! 반박하기에는 잘 몰라서 고개를 갸웃했던 순간들.

지금부터 아르보노브라가 타파해드립니다. 따라오세요!



#1. 브라를 착용하지 않으면 예쁜 가슴을 만들 수 없다?



첫째, 나의 가슴이 예뻐야 할 이유가 있나요?

여성의 가슴이 아름다운 존재가 아니라 건강한 신체 기관의 일부가 되기를, 아르보노브라는 바라왔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자기 몸 긍정주의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사회적 미의 기준에 맞는 몸보다 있는 그대로의 내 몸을 긍정하는 여성들이 많아졌어요. 아르보노브라의 노브라웨어 역시 이런 생각에 공감하는 마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예쁜 가슴’이 처질까 두려워 갑갑한 와이어 브라를 24시간 입는 삶, 아르보노브라는 거부합니다!



둘째, 여성의 가슴을 잡아주는 건 쿠퍼 인대인데요, 가슴의 처짐을 결정하는 건 브라가 아닌 쿠퍼 인대의 영역입니다.

오히려 브라가 가슴을 압박하면서 정상적인 세포 발달을 방해하게 되고, 쿠퍼 인대의 손상과 가슴 형태의 변형을 가져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 가슴을 잡아주는 쿠퍼  인대의 역할을 가슴이 압박하는 브라가 대신하면서 쿠퍼 인대 자체의 힘도 약해진다고 해요. 운동하지 않는 근육과 인대들이 자연스레 약해지는 것과 같은 원리겠죠?


#2. 브라로 가슴을 잡아주지 않으면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은 이유로, 사실이 아닙니다! 게다가 브라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목과 어깨 통증, 소화불량까지!

심지어 24시간 브라를 착용하는 여성은 브라를 착용하지 않는 여성에 비해 유방암 발병률이 125배 높았다고 해요. 이 모든 걸 감수하고 브라를 착용할 이유가 있을까요?



이제 막 첫 브라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이거나 어린 딸의 브라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그 구매, 잠깐 멈춰보시는 게 어떨까요?

브라 없이 더 당당하고 건강한 가슴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거, 아르보노브라로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


▶▶ 아르보노 주니어 라인



#3 브라는 예의다?

“어쩌라고! 네 쿠퍼 인대가 어쩌고, 가슴 건강이 어쩌고, 아무도 관심 없고 브라는 입는 게 예의니까 입어라!”



아니요.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던 여성의 가슴 건강, 아르보노브라는 관심 있습니다.  따지자면  ‘노브라’가 아니라 ‘BP 노출’이 민망한 거죠!



에디터가 아르보노브라의 노브라웨어를 입고 24시간 생활해보았습니다. 에디터와 마주친 수많은 사람들 중 그 누구도 에디터의 가슴에 시선을 주지 않았고, 이날 만난 그 누구도 에디터에게 ‘예의없다’ 소리를 하지 않았답니다.😊

여성의 BP노출에 유독 참 각박한 우리 사회, 노브라는 하고 싶지만 남들의 시선이 걱정된다면 아르보노브라로 건강 가슴 라이프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치며..아르보노브라人들의 가슴 건강을 응원하는 아르보노브라였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